집 근처에 대형 문구점이 있다는 것은 정말 크나큰 행운입니다. 볼펜은 비교적 교체 주기가 길기 때문에 아직 못사용해 본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당분간 필기구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리뷰할 제품은 제브라 사라사 클립 0.4 그레이 JJS15-GR입니다.
제브라 사라사 클립 0.4 그레이 JJS15-GR 내돈내산 후기
얇고 이쁘게 쓰이는 펜
제브라 사라사 클립은 중성펜이면서 젤잉크펜의 특징을 지닌 제품입니다. 젤잉크펜은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방식의 볼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써도 진하게 써지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유의 밀착감 때문에 글쓰기부터 수학 문제 풀이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진하게 써진다.
제가 구매한 그레이 색상의 사라사 클립의 마감은 연한 회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연하게 써지는 볼펜일 것이라고 추측하였습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매우 진한 색상의 글씨가 써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반전 매력(?) 덕분에 저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노크식으로 편리하게
노크식으로 되어 있는 볼펜이기 때문에 편리한 것도 하나의 장점입니다. 저는 볼펜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더욱 편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캡을 열고 닫을 필요 없이 펜을 누르면 잉크가 나와서, 글쓰기나 작업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그리고 클립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리 등에 끼워서 휴대하기 좋은 제품입ㄴ디ㅏ.
부드러운 것이 강점
저는 손목이 유난히 약해서 조금만 오래 필기를 하면 손목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인테크 같이 마찰력이 강한 볼펜은 사용하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제 필통에는 부드러운 필기감의 제품들만 남게 되었습니다.
제브라 사라사 클립은 다른 사라사 시리즈의 부드러운 필기감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미끄럽지 않은 부드러움이 사용자에게 편안한 필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용도에 적합
제브라 사라사 클립 0.4mm 중성펜은 다이어리 꾸미기나 그림 그리기, 강조의 동그라미나 밑줄 그을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얇은 듯 하면서 굵게 써지는 매력 덕분에 쓰기에 따라 더욱 돋보이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